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수강허가서 변경기간안내

등록일 2011-08-11 작성자 윤정민 조회수 2945
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허가서 제출 안내
 
 
             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과 관련, 학생 수강허가서 제출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1. 수강허가서 제출기간 
              주간 : 2011. 8. 26(금), 8. 29(월) - 09:00 ~ 17:00까지
              야간 : 2011. 8. 26(금), 8. 29(월) - 15:00 ~ 20:00까지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수강변경은 2011. 8. 26(금) - 8. 30(화) 중 학년별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나,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됨에 착오없으시기 바람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※ 8. 30(화)은 수강허가서 처리 결과에 따라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변경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)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2. 수강허가 과목 수 및 제출장소
구   분
허가과목 수
제출 장소
비고
선택교양
1과목
제1전공 학과사무실
□ 가상강좌, DU문화지대, DU영화지대, 취업 관련 개설강좌는 수강허가 되지 않음
 
□ 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
 
 
 
 
 
 
 
기본교양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일반선택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교      직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공통교양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제1전공 /
복수 · 부전공
전 공
제한없음
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
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
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
※ 개별 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
타 학과
전 공
제한없음
해당학과 사무실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3. 수강허가서 제출 방법 / 학과 · 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학생 : 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 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 지정 장소로 제출
            4. 수강허가서 처리 유의사항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수강변경마감일이 8. 30(화)인 바, 마감일 09:00에 학생본인이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의 처리결과를 시스템으로 확인, 필요 시 시스템으로 수강변경을 할 수 있도록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8. 29(월)까지 소속 단과대학 내 학과사무실에 접수된 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을 수합하시어 시스템으로 입력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           5. 수강허가서 관련 사전 안내사항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수업학적팀에서는 2012학년도 제1학기부터 적용 예정으로 수강신청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동시에 동 시스템 내에서 교과목별 수강인원 수요조사 기능까지 구축 예정인 바, 예정된 일정과 같이 시스템 업그레이드(개발) 완료 시 2012학년도 제1학기 부터 본 수강허가서 제출 제도는 폐지 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 학생지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