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 하계(2학기) IPP 장기현장실습 참여학과 학생모집 공고
❏ IPP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
❍ 사업 참여학과 학생모집
- 신청기간 : 2015. 06. 05(금) 09:00 ~ 06. 19(금) 17:00
- 신청대상 : 사업 참여 학과 3-4학년 재학생(해당학과 참조)
- 제출방법 : 양식 작성하여 지도교수 및 학과장 확인후 직접제출
- 제출서류 :
⓵ IPP 신청서(붙임 서식 1)
(※ 지도교수 및 학과장 확인 후 제출)
⓶ IPP 이력서(학생용)(붙임 서식 2)
⓷ IPP 자기소개서(학생용)(붙임 서식 3)
- 제 출 처 : 취업처 IPP센터(T.053-850-5081)
(본관 1층 취업역량개발센터 內)
❏ IPP 기업 matching 학생선발 및 기업학생선발전형
❍ 선발절차
- IPP신청자를 대상으로 IPP참여교수가 학생 희망기업과의 자격요건을
검토하여 기업 matching를 통해 1차 학생선발
- 기업 matching를 통해 선발된 학생신청서를 해당 파견기업으로 전달하여
기업에서 서류전형 또는 면대면 면접(일정)을 확정하여 최종 학생 선발함
❍ 기업 matching을 통한 1차 학생선발
- 선발기간 : 2015. 06. 22(월) ~ 07. 03(금)
- 선발대상 : IPP신청서 제출자
❍ 파견기업에서 학생선발
- 선발기간 : 2015. 07. 01(월) ~ 07. 10(금)
- 선발방법 : 기업별 서류전형 또는 면대면 면접
기업별 전형방법은 사후 기업별매칭을 통한 선발을 통해
학생에게 개별 통보함
❏ 최종선발발표
❍ 발표일시 : 2015. 07. 06(월) ~
❍ 기업별 선발에 따라 학생에게 개별 통보함
❏ 선발학생 대상 사전교육실시(전원 필참교육)
❍ 교육일시 : 2015. 07. 중순예정
❍ 교육대상 : IPP 장기현장실습 최종선발자 전원
※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