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「총장 학생 상담」운영 및 신청 방법 안내

등록일 2020-09-03 작성자 경영학과 조회수 4191

총장과 학생의 대면(비대면)을 통한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바,  2학기 상담 활성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전산시스템(TIGERS+)을 활용하고자 하오니,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.

 

1.  상담시간: 매주 월, 수, 금 12:00~14:00, 17:00~19:00

 

2. 상담실 위치: 과학생명융합대학 3호관 1107호

 

3. 상담신청 방법

    가) 시스템 신청: 종합정보시스템(학적·졸업) → 상담내역/신청(상담자:총장과의 상담)

    나) 상담실: 053-850-5008(유선 신청 가능)

 

4. 상담진행 절차

     : 상담신청 → 상담일시 조정 → 상담 진행(대면 또는 비대면) → 민원 또는 건의사항에 대한 조치 결과 안내  → 상담결과 입력 (비대면 상담은 별도 일정에 의해 유선 또는 화상으로 진행 예정)